2013년 5월 15일 수요일


구로립카페 구로똘똘이 제가 첫 후기자가 되네요 ㅎㅎ생생후기모음 오작교

구로립카페 구로똘똘이 제가 첫 후기자가 되네요 ㅎㅎ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구로야경이 사라지고

정말 마인드 무장된 구로립카페 찾기가 힘들어 집니다.

2주전 최근 열풍 불고 있는 구로똘똘이 찾게 되네요

일단 업소 찾기 무척 힘듭니다.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노출을 엄청 꺼리는지 전화로 이중 삼중 확인 전화해 위치 찾게 하네요..ㅋ

(업소 상호보고 무척 웃었습니다...간판이 무슨 IT회사로 기억..ㅋㅋㅋ)

여하튼 철통보안에 찾아간 구로똘똘이

천정이 뻥 뚤린게..이거 영 적응안되네요..ㅋㅋㅋ

쇼파도 좀 불편하고..그래도 일단 기대해 봅니다.

사이즈 제법되는 살짝 귀엽게 생긴 유미언니 입장..

언니 서비스 들어오는데 스킬이 좀 부족하네요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최종 결론은 교감 시간 없이 그냥 입사는 생각보다 허무함이 크게 남네요..ㅋㅋㅋ

뭔가 모를 허전함을 안고 퇴실해 봅니다~ㅋ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