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신촌립카페 신촌따봉 민지 보고 왔습니다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신촌립카페 신촌따봉 다녀왔습니다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요즘 신촌갈일이 많았는데 신촌립카페가 생겼길래 짬날때 전화를 해봤습니다

신촌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3~5분정도 거리네요

오픈한지 일주일 정도 됬다고 하네요

좀 일찍 들른터라 민지씨만 가능한듯했습니다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신촌따봉 실장님께서 라인업을 제대로 갖추고 이벤트도 많이 할꺼라고 하시네요

인테리어는 신촌이라는 이미지에 큰기대를 해서인지

약간은 눅눅하더군요

방에서 담배한대피며 기다리니 민지씨 들어옵니다

완전 아담하네요 키물어보니 155라네요

업소삘 전혀안나고 완전 민간인삘나는 분이었어요

피부가 굉장히 좋아서 완전 대학교 신입생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딱봐도 일시작한지 별로안된게 보입니다 ㅋ

서비스 시작 했습니다

전에 영등포립카페 갔을땐 처음에만 써비스하고 마무리해서 좀 실망이었는데

민지씨는 서비스를 계속 반복해서 해주네요

좀 아쉬웠던건 아직 초보티가 나는지라 스킬 자체는 서툴더라구요

헤헤 거리면서 열심히하는건 귀여운데 하드한 서비스를 기대했는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차차 나아질거라 생각되네요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