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홍대립카페 홍대바나나 주간에이스 시아탐방기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홍대립카페 홍대바나나 주간에이스 시아탐방기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안녕하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마포구에 살기 때문에 홍대립카페가 가까운데

제휴업소를 둘러보다가 홍대바나나가 눈에 띄더군요.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본디 홍대바나나를 좋아하기에 ㅋㅋ

그렇게 홍대바나나 NF프로필도 좀 보다가

주간타임대인 시아에 그냥 팍! 하고 꽂혀서 전화예약 한다음 찾아갔습니다.

실장님이 좋게말해 우람하시고 나쁘게말하면 좀 살찐 ㅋㅋ

아무튼 실장님의 설명을 듣고 한 5분 담배나 태우면서 기다렸습니다.

노크하고 들어오네요.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프로필 사진은 이미지라 실제는 어떨지 궁금했는데

들어오면서 방긋 웃어주니 '아 이 분 눈매도 시원시원하고 립카페에서는 약간 찾기 힘들 와꾸다.

고로 생각보다 예쁘다.'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몸매도 슬림하고 포옹을 하면 사이즈에 들어오는 그런 몸매를 가졌더군요.

1~2분 정도의 얘기를 하고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남은 듯 해서 쇼파에 앉아 여운좀 즐기고 아까의 상황에 사색을 가졌죠 ㅋㅋ

내가 비록 업계에 자주 가는 놈은 아니지만 이 돈은 아까운 돈인가 안아까운 돈이가..

뭐.. 답은 금방 나옵니다.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아깝지 않습니다.

실장님의 말이 생각나더군요.

홍대 최고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감사합니다. 자부심 가질만 합니다. 시아만으로도요.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