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논현립카페 논현페티쉬펌프 후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논현립카페 논현페티쉬펌프 후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논현립카페 이벤트에 당첨되어 쿠폰받고 기쁜마음으로 논현페티쉬펌프로 달려갔네요.

오후3시 방문. 바로 서비스 시작.

아가씨 들어오는데 와꾸가 장난이 아니네요.

스타킹이고 뭐고 안보입니다.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예명 '신비'

25살에 얼굴 완전 인형. 몸매도 적당히 딱입니다.

소프트니 서비스야 별 기대할거 없고.

서비스 시작하는데 계속 얼굴만 봤네요.

제가 워낙 좋아하는 스탈이라서리.

집중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친절하게 마무리.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서비스 끝나고 신비가 '오빠처럼 냄새 안나는 사람만 왔으면 좋겠다' ㅎㅎ

펌프갈땐 씻고 가세요 ^^

짧은 시간이고 소프트라 별로 남는건 없지만

신비 외모는 확 들어오네요.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