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역삼대떡방 역삼휴게텔 역삼바나나 투샷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역삼대떡방 역삼휴게텔 역삼바나나 투샷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몇일전 투샷에 도전해보았습니다.

5시반에 전화드렷는데 7시에 된다고해서

운동갔다가 천천히 가봤네요

도착은 6시 10분.... 두둥.... 전화드렷더니 들어와서 기다리시라구 하시네요

들어가서 투샷 결제하려는데 80분 가시는거보다 한탐 한탐 나눠서 하는게 1만원싸다는말에 혹...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기다리는시간도없다고해서 좋다고 했어요~

운동끝나고 샤워를 한터라 안해도 되것다 싶엇는데

그런데 두둥 육덕씨가 오시네요~ 이름은 잘모르겟어여 +-+

운동을 좀 많이 해서 그런지 첫 마무리 실패~

30분 탐을 주고 휴식을 취해봅니다.

다음탐으로 유리가 들어왔어여

두번째 와본 곳이라 아는애가 없엇습니다.

몸매는 슬림하고 b컵이라 써잇지만... 흠

A싸이즈엿어요~ 배에 문신이 떡!! 아프겟다 소리나오네요 ㅋ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하지만 서비스는 잘하네요~

20분가량 열심히 운동하고 마무리하고~ 씻고 친구만나러 갔네요 ㅎ

가격대비 괜춘해요 ~ㅎ

종종 가보려구 또 후기남깁니다. ㅎㅎ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