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용산립카페 용산스캔들 빛나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용산립카페 용산스캔들 빛나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비가 주룩주룩.....용산립카페가 있는 효창공원역에 내려서 용산스캔들에 전화로 물어물어 ㅋㅋ

도착해 보니 용산전자상가 바로 뒤 ㅋㅋㅋ원효아파트 ㅋㅋ이런 길치가 ㅋㅋㅋ

도착~~음산한 입구 지하로 ㅋㅋ직원이 바로 문을 연다 ㅋㅋ

"전화주신분이죠^^"인사한다~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바로 스탈미팅은 무조건 하드를 주세요^^ 립카페 탑에서 하드에 반해서 ㅋㅋㅋ무조건 하드사랑ㅋㅋㅋ

계산하고 입실하고 대기....

음~ 빛나 입장....

용산스캔들후기보면 자주 등장했던 그 빛나가 내앞에 서있다....

와꾸는 핸플이라 오피나 안마에 비교함 바보라는 명제 ㅋㅋ

그래도 이쁘다 워낙 오피나 안마에 여신을 본뒤라 그렇지 이쁘다 ㅋㅋㅋ

한팔이 불편한걸 알고 목욕도 친절하게 엄마처럼 구석구석 닦아준다.....ㅋㅋ

역시 연륜에 감동한다....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나름 저렴하지만....만족을 주는 용산립카페도 용산핸플도 아주좋다.....

단 오피안마 와꾸에 대한 환상을 버린다면 ㅋㅋㅋ

아주 저렴하게 즐달에 강추한다 ㅋㅋ

생생후기모음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