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인천립카페 주안힐링 방문기 달림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인천립카페 주안힐링 방문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요즘 인천립카페를 무지하게 달리고 있는 데용입니다 ㅋ

부천립카페에서 동했엇는데.. 조금 뜸해지면서

인천립카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ㅎㅎ

지난번에 구월동립카페 방문후에 이번엔 주안힐링으로

실장님과 친절한 통화끝에 입성..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같은건물에 성인겜방이있어가지고.. 장난아님..

할마씨들 들어가는 입구 화장실에.. 문도 안닫고 바지 내리고 난리도 아님..ㅡ.ㅡ +

입성하고.. 한적한 공간

주안힐링의 티는 작지만 침대가 있네요`

첫인상은 별로 였습니다만..

서비스시작...

노크소리...후덜덜...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급 집중모드로... 션하게 마무리 했네요

슴가촉감이 좋아요 좋아요 ㅎㅎ 제가 만지기 좋아하는 슴가랄까?

암튼 요즘 인천립까페 자주갈듯하네요 ㅎ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