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안산립카페 안산신데렐라 시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안산립카페 안산신데렐라 시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전에 압산립카페 다인 받은게 넘좋아서 오늘도 안산신델렐라 전화걸어 예약잡고

물어보니 안산신데렐라 아미,다인,시연매니저 있다고 ~~

전에 다인 받아서 시연매니저 초이스 ~

시간맞추어 도착해서 친절한 안산립카페 실장님 안내받으며 방에서 기달리는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이쁘장하게 생긴 시연매니저 등장 ~

눈도크고 이쁘장하고 옷입은것도 이쁘고 ㅎㅎ

다정다감한게 신데렐라 포인트 같음 ㅋㅋ

여러모로 즐겁게 서비스 잘받고 나왓네요 ㅎㅎ

역시 좋네요 ~~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