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8일 토요일


광주오피 광주립카페 서구오피 서구립카페 푹빠져삽니다 

생생후기모음 오작교닷컴

광주오피 광주립카페 서구오피 서구립카페 푹빠져삽니다 달림박카스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긴 무섭나 봅디다 ㅋㅋ

우연히 친구따라 광주오피갔다가 총알이 딸릴때는 광주립카페를 가죠 ㅋㅋ

두가지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생생후기모음 오작교닷컴




광주오피는 60분 13만원~20만원 이구요ㅋㅋ (와꾸에따라 틀림)

광주립카페는 15분 3만5천원~4만5천원 입니다 (서비스에따라 틀림)

광주오피야 뭐 애인모드라 좋긴 하지만 총알의 압박이 ㅠㅠ

그렇다고 광주립카페가 서비스가 떨어지느냐...??

절대 아닙니다 ㅋㅋ

생생후기모음 오작교닷컴




광주오피 광주립카페와 무한총알만 있다면 여자친구는 필요없을듯 ㅋㅋㅋ

저녁에는 광주오피를 점심시간에는 광주립카페를 갑니다 ㅋㅋㅋ

광주오피 광주립카페 때문에 적금깨게 생겼어요ㅠㅠ

광주오피 광주립카페 뉴페이스들은 왜케 많은거야 ㅠㅠ

다볼라면 총알의 압박이 ㅠㅠ

요즘 아주 광주오피 광주립카페에 푸욱 빠져산답니다 ㅋㅋ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