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5일 수요일


인천립카페 인천원앤원 인천온앤온 2차방문 이네요..(베리님)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인천립카페 인천원앤원 인천온앤온 2차방문 이네요..(베리님)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인천립카페에 일이 있어 다시 인천원앤원 연락. 베리님 신청하니 예약가능 시간 맞춰 입장...

머리를 노란색으로 변했네요...더 섹시해지신것같고....

전과는 다른 분위기..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생생후기가득 오작교

언니 간단한 이야기 하고 시작..처음과는 다르게 스킬이 늘었네요..

가슴도 적당히 크시고 키도 169로 딱좋은사이즈죠...

스킬 외모 다좋은데.자세를 바꾸고 하는것은 남자들의원할수도있죠~~~~ㅋㅋ..

깨끗한 마무리...

정말 마무리 잘해주시네요.여친같이...

괜찬은 처자~~~~..^^..

<간단한 가입절차/해외운영/신상정보없음>
가입하시고 양질의 정보로 즐거운달림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